위로
로그아웃

로그아웃 하시겠습니까?

해당 메뉴는 정회원 페이지입니다.

서류 심사 완료 후 이용가능합니다.

로그인

해당 메뉴는 회원 페이지입니다.

로그인 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.

장애 시 조치 방법

충전기 오류가 발생하였나요? 오류코드를 찾아 해결해보세요.

  • Error-01
  • Error-02
  • Error-03
  • Error-04
  • Error-05
  • Error-06
  • Error-07
  • Error-08
  • Error-09
  • Error-10
  • Error-11
  • Error-12
  • Error-13
  • Error-F
  • Error-17
  • Error-18
  • Error-19
  • Error-20
  • Error-21
  • Error-22
  • Error-23
  • Error-24
  • Error-25
  • Error-27
  • Error-28
  • Error-29
  • Error-30
  • Error-31
  • Error-U
Error-01

"등록이 안된 기기입니다."

  1. STEP 01고객 지원
  2. STEP 02등록 문의 및 요청
Error-02

"사용승인이 안된 기기입니다."

  1. STEP 01고객 지원
  2. STEP 02사용승인 문의 및 요청
Error-03

"사용정지 요청된 기기입니다."

  1. STEP 01미납요금 확인
  2. STEP 02요금납부
  3. STEP 03고객지원
  4. STEP 04납부확인
Error-04

"분실신고된 기기입니다."

  1. STEP 01분실취소 신청서류
    작성 및 업로드
  2. STEP 02고객지원
  3. STEP 03분실취소 신청 및 확인
Error-05

"등록이 안된 충전태그"

  1. STEP 01고객 지원
  2. STEP 02등록 문의 및 요청
Error-06

"승인작업이 진행중인 충전태그"

  1. STEP 01고객 지원
  2. STEP 02사용승인 문의 및 요청
Error-07

"사용이 정지된 충전태그"

  1. STEP 01고객 지원
  2. STEP 02재사용 문의 및 요청
Error-08

"일시 사용정지 요청된 기기입니다."

  1. STEP 01재사용 신청서류
    작성 및 업로드
  2. STEP 02고객 지원
  3. STEP 03재사용 신청 및 확인
Error-09

"충전 용량이 초과되었습니다. A~Z지역으로 이동 충전하여 주세요"

  1. STEP 0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2. STEP 02다른 충전지역으로 차량이동
Error-10

"지역 사용량이 초과 되었습니다. 이후에 충전을 하여주세요"

  1. STEP 0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2. STEP 02다른 지역으로 차량이동
Error-11

"통신 기능이 일시정지 중인 기기"

  1. STEP 01고객 지원
  2. STEP 02발신정지 문의 및 요청
Error-12

"비상충전 횟수 초과"

  1. STEP 01익월 비상충전 회수 초기화
Error-13

"충전위치 확인오류"

  1. STEP 01고객 지원
  2. STEP 02충전위치 확인 문의 및 요청
Error-F

"기타 서버 오류"

  1. STEP 0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2. STEP 0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3. STEP 03충전 재시작
  4. STEP 0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Error-17

"통신 모듈 오류"

  1. STEP 0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2. STEP 0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3. STEP 03충전 재시작
  4. STEP 0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Error-18

"NFC 모듈 오류"

  1. STEP 0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2. STEP 0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3. STEP 03충전 재시작
  4. STEP 0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Error-19

"과전류 발생"

  1. STEP 0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2. STEP 0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3. STEP 03충전 재시작
  4. STEP 0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Error-20

"누전 발생"

  1. STEP 0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2. STEP 0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3. STEP 03충전 재시작
  4. STEP 0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Error-21

"Plug 고온 발생"

  1. STEP 0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2. STEP 0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3. STEP 03충전 재시작
  4. STEP 0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Error-22

"Plug 온도센서 쇼트"

  1. STEP 0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2. STEP 0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3. STEP 03충전 재시작
  4. STEP 0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Error-23

"Plug 온도센서 단선"

  1. STEP 0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2. STEP 0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3. STEP 03충전 재시작
  4. STEP 0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Error-24

"차량 연결 오류"

  1. STEP 0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2. STEP 0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3. STEP 03충전 재시작
  4. STEP 0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Error-25

"서버와 연결 실패"

  1. STEP 0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2. STEP 0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3. STEP 03충전 재시작
  4. STEP 0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Error-27

"커넥터 고온 발생"

  1. STEP 0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2. STEP 0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3. STEP 03충전 재시작
  4. STEP 0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Error-28

"커넥터 온도센서 쇼트"

  1. STEP 0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2. STEP 0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3. STEP 03충전 재시작
  4. STEP 0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Error-29

"커넥터 온도센서 단선"

  1. STEP 0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2. STEP 0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3. STEP 03충전 재시작
  4. STEP 0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Error-30

"Under Voltage 오류"

  1. STEP 0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2. STEP 0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3. STEP 03충전 재시작
  4. STEP 0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Error-30

"Over Voltage 오류"

  1. STEP 0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2. STEP 0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3. STEP 03충전 재시작
  4. STEP 0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Error-U

"기타 단말기" 오류"

  1. STEP 0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2. STEP 0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3. STEP 03충전 재시작
  4. STEP 0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
충전기 오류가 발생하였나요? 오류코드를 찾아 해결해보세요.

  • Error-01"등록이 안된 기기입니다."

    1. 1고객 지원
    2. 2등록 문의 및 요청
  • Error-02"사용승인이 안된 기기입니다."

    1. 1고객 지원
    2. 2사용승인 문의 및 요청
  • Error-03"사용정지 요청된 기기입니다."

    1. 1미납요금 확인
    2. 2요금납부
    3. 3고객지원
    4. 4납부확인
  • Error-04"분실신고된 기기입니다."

    1. 1분실취소 신청서류
      작성 및 업로드
    2. 2고객지원
    3. 3분실취소 신청 및 확인
  • Error-05"등록이 안된 충전태그"

    1. 1고객 지원
    2. 2등록 문의 및 요청
  • Error-06"승인작업이 진행중인 충전태그"

    1. 1고객 지원
    2. 2사용승인 문의 및 요청
  • Error-07"사용이 정지된 충전태그"

    1. 1고객 지원
    2. 2재사용 문의 및 요청
  • Error-08"일시 사용정지 요청된 기기입니다."

    1. 1재사용 신청서류
      작성 및 업로드
    2. 2고객 지원
    3. 3재사용 신청 및 확인
  • Error-09"충전 용량이 초과되었습니다. A~Z지역으로 이동 충전하여 주세요"

    1. 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  2. 2다른 충전지역으로 차량이동
  • Error-10"지역 사용량이 초과 되었습니다. 이후에 충전을 하여주세요"

    1. 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  2. 2다른 지역으로 차량이동
  • Error-11"통신기능이 일시정지 중인 기기"

    1. 1고객 지원
    2. 2발신정지 문의 및 요청
  • Error-12"비상충전 회수 초과"

    1. 1익월 비상충전 회수 초기화
  • Error-13"충전 위치 확인 오류"

    1. 1고객 지원
    2. 2충전 위치 확인 문의 및 요청
  • Error-F"기타 서버 오류"

    1. 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  2. 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  3. 3충전 재시작
    4. 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  • Error-17"통신 모듈 오류"

    1. 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  2. 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  3. 3충전 재시작
    4. 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  • Error-18"NFC 모듈 오류"

    1. 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  2. 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  3. 3충전 재시작
    4. 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  • Error-19"과전류 발생"

    1. 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  2. 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  3. 3충전 재시작
    4. 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  • Error-20"누전 발생"

    1. 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  2. 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  3. 3충전 재시작
    4. 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  • Error-21"Plug 고온 발생"

    1. 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  2. 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  3. 3충전 재시작
    4. 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  • Error-22"Plug 온도센서 쇼트"

    1. 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  2. 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  3. 3충전 재시작
    4. 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  • Error-23"Plug 온도센서 단선"

    1. 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  2. 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  3. 3충전 재시작
    4. 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  • Error-24"차량 연결 오류"

    1. 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  2. 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  3. 3충전 재시작
    4. 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  • Error-25"서버와 연결 실패"

    1. 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  2. 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  3. 3충전 재시작
    4. 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  • Error-27"커넥터 고온 발생"

    1. 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  2. 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  3. 3충전 재시작
    4. 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  • Error-28"커넥터 온도센서 쇼트"

    1. 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  2. 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  3. 3충전 재시작
    4. 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  • Error-29"커넥터 온도센서 단선"

    1. 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  2. 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  3. 3충전 재시작
    4. 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  • Error-30"Under Voltage 오류"

    1. 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  2. 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  3. 3충전 재시작
    4. 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  • Error-31"Over Voltage 오류"

    1. 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  2. 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  3. 3충전 재시작
    4. 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  • Error-U"기타 단말기 오류"

    1. 1충전기 양단 연결 해제
    2. 2충전기 양단 재연결
    3. 3충전 재시작
    4. 4현상 재발생 시 AS 신청

기기 분실 신고

  1. STEP 022고객센터로 분실 접수
  2. STEP 033기기 사용 중지 완료

기기 재사용 안내

  1. STEP 022고객센터로 기기 재사용 신청
  2. STEP 033기기 재사용 완료
고객센터 문의하기